Oribeans 커피 – 좋은 맛 성숙에서.

cropped-typica-1.jpg
우리의 설립자 바흐 홍손 베트남의 커피 문화를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연주하기 시작하면 이야기는 2 년 다시 시작합니다. 따라서, Oribeans 커피가 설립되었다. 그리고 지금, Oribeans 해주기 사업 분야 : 커피 숍, Oribeans 도매 및 Oribeans Roastery Oribeans.

단일 원산지 커피 : 이름 ORIBEANS은 우리 주변의 모든 사람을위한 커피의 새로운 물결, 높은 품질의 커피를 생산하는 움직임을 할애하는 욕망을 위해 서있다.

oribeans coffee logo

오늘, 우리는 매일 더 나은 커피 문화를 만드는 재능 있고 열정적 인 사람들의 그룹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CQI에 의해 인증 된 Q 아라비카 그레이더, 우리의 설립자 바흐 홍 손의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dsc_0127.jpg

Oribeans에서, 우리는 우리는 우리의 고객에 대한 관심, 우리의 환경에 대한 관심 – 우리가 지속적으로 투명하고 기쁨으로, 우리의 사업을 개발하고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이 베트남어 커피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멋진 무언가를 창조하는 도전한다.

우리는 로부스타에서 아라비카 달랏, 테이 응우, 아들 라, 같은 베트남에서 매우 좋은 지역에서 지금 커피 greenbeans, 볶은 커피 콩을 제공합니다.
베트남어 커피 산업에 대한 모든 정보는, 당신이 도움을 필요로하거나,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Mr.Son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84) 904301996를
이메일 : oribeanscoffee@gmail.com
Oribeans Flagshop : 없음 (108), 트란 Huy의 반장님 거리, 바 딘 지구, 하노이

chi-duong